전체보기
HOME  >  체험수기  >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달라진 우리 아이의 모습을 적어주세요.

조용히 자기주도적인 놀이학습을 하고 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민해ruke (ruke12) 작성일2018-10-31 23:41 조회2,090회

본문

안녕하세요?


우리집 꼬맹이는 초등2학년 남자아이랍니다.


그동안 영어는 형아가 공부하는 튼*영어를 등뒤에서 독학하다가  몇개월 수업을 한게 전부이고  어린이집에서 놀이수업으로 진행했던터랍니다.


텐스토리를 시작한건 6개월쯤 되어가네요.


처음 텐스토리를 시작할때엔 더듬더듬~~단어 하나하나 파닉스도 겨우 읽어내려가는 모습에 휴~~~한숨만


그냥 학원을 보내야되나 몇번을 고민고민 했던게 사실입니다.


처음 적응기간에는 엄마의 유도와 여러가지 컨텐츠를 활용하는 방법들을 스스로 찾아서 노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꾸준히 옆에서 한달정도를 관리하면서 몸에 익숙해지도록 알람처럼 " 텐스토리 좀 할까?"를 반복해 주었습니다.


어느정도 익숙해졌을때쯤 하나의 당근을 제시해보았습니다.


전국랭킹 100위안에 들어가기~~~


마침 방학기간이여서 수월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지 바로 오케이~^^ 그런데 3주간 제주도에 가야하는 상황 ㅋㅋ


노트북을 챙기고 가서는 주말에도 열심히 하더니~~계산착오로 거의 100주변에 안착성공.


그러더니 30등 점점 순위를 앞당기고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제시하네요.......^^


텐스토리 내에 있는 여러가지 컨텐츠를 활용하면서 아바타 컨테스트에도 참여하는 등 나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네요.


열심히 공부해서 모은 금구슬로 엄마가 좋아하는 캐릭터도 사주는 맘씨 착한 남자아이랍니다.


그냥 즐기며 공부하는 모습이 귀엽고 고맙기만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이지만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분석하고 부족한 부분을 체크해주시는 선생님이 계셔서 더 알찬 텐스토리가  진행되어 지고 있습니다.  


내 아이처럼 같이 고민하고 방향을 제시해 주시는 선생님께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