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이용한 문의 사항 중 자주하는 문의 모음

학습중 로딩중이 나오며 컨텐츠가 진행이 안될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rsinter) 작성일2010-11-02 15:24 조회11,232회

본문

학습하다가
1. 로딩중이 나오며 컨텐츠가 열리지 않을때
2. 잘되던 음성인식이 안되거나 (try again 이 나올때)
3. 음성 녹음 부분에서 'file open error ' 또는 '음성인식이 초기화 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경우.

아래와 같이 처치하시면 95%는 정상적으로 음성인식이 됩니다.

음성인식이 안되거나 로딩중으로 학습진행이 되지 않는경우는 대부분 학습자 컴퓨터에 악성코드나 툴바/바이러스 등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아래와 같이 정기적으로 처치 하시면서 학습하시면 텐스토리 학습을 원활히 하실 수 있습니다.

1. 악성 툴바 지우기.
아래 고클린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에 서비스 관리, 하드디스크 최적화, 인터넷 최적화, 익스플로러 최적화, 시작프로그램 관리, 액티브 삭제를 진행합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29

2. 바이러스 체크 한번 해주시고..
3.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도구/인터넷옵션/     검색기록/삭제/쿠키삭제/임시파일삭제 
4.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도구/인터넷옵션/고급/고급설정복원 + 원래대로
5. 학습프로그램1을 다시한번 설치 해주세요. 

    이때 혹시 '수정, 복원, 삭제' 옵션이 나오면 '복원'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불필요한 툴바를 지우고 바이러스체크를 하고 익스플로러를 한번 초기화 해주는 것은 텐스토리 뿐 아니라
다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도 좋습니다. 말하자면 컴퓨터 청소를 하는거라 보시면 됩니다~ ^^

이렇게해도 해결이 안될때는
http://www.tenstory.co.kr/html/?cata=4&snum=4
이곳에 원격지원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