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신된 쪽지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이용한 문의 사항 중 자주하는 문의 모음

2단계)학습 화면에서 계속 로딩중 이거나 저장이 안 멈출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rsinter) 작성일2010-11-05 20:08 조회9,445회

본문

-. 특정 페이지의 로딩불가(화면이 하얗게 표시되거나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 증상 등), 학습중 멈춤현상 등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오류가 발생할 때 다음 방법을 따라 조치하시면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1. 세팅 전에 반드시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해 줍니다.

2. [시작] → (설정) →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아이콘 클릭!

※ '인터넷 옵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
[네트워크 및 인터넷 연결] → [인터넷 옵션]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젼 확인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클릭 - 버젼 확인 가능




Windows XP - 인터넷 익스플로러 6




 1. [일반] - 쿠키삭제 - 파일삭제(오프라인 항목삭제)






2. [프로그램] - 웹설정 원래대로






3. [고급] - 기본값 복원






 






▶ Windows XP - 인터넷 익스플로러 7






1. [일반] - 삭제 - 모두삭제






2. [고급] - 원래대로 - 기본설정복원 - 닫기(복원이 끝난후) - 고급설정복원






3. [연결] - LAN설정 - ‘자동으로 설정 검색’ 항목에 체크가 되있을 경우 체크 해제






4. [일반] - 설정 - ‘페이지를 열 때마다’ 항목 체크 - ‘사용할 디스크 공간’은 수치를 ‘300’으로 수정








▶ Windows XP - 인터넷 익스플로러 8






1. [일반] - 삭제 - 모든 항목을 일일이 체크 - 삭제






2. [고급] - 원래대로 - ‘개인설정삭제’ 항목 체크 - 다시설정 - 닫기(복원이 끝난후)






- 익스플로러 7과는 달리 ‘닫기’ 버튼 클릭후 인터넷 옵션창이 꺼짐






3. 다시 인터넷 옵션을 클릭






4. [고급] - 고급설정복원






5. [연결] - LAN설정 - ‘자동으로 설정 검색’ 항목에 체크가 되있을 경우 체크 해제






6. [일반] - 설정 - ‘페이지를 열 때마다’ 항목 체크 - ‘사용할 디스크 공간’은 수치를 ‘300’으로 수정






 






▶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7






→ 윈도우 XP 세팅방법과 동일함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책의 공부하기 "GO" 버튼을 클릭합니다.


★학습중★

* 텐스토리 초기 학습자의 경우 다음 '음성인식 프로그램'을 반드시 설치해 줍니다. 

[음성인식 프로그램 설치]
홈페이지 왼쪽하단의 '학습프로그램설치1'을 해줍니다.




<마이크 허용 창 안뜨게 하는 방법>
학습화면으로 진입하시고 나시면 메뉴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때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어 '설정' 메뉴를 선택하시면
두번째 탭에 있는 '개인 정보 웹갬과 마이크를 사용하기 위해 tenstory.rsinteractive.co.kr을(를) 허용' 메뉴에서 허용을 체크하여 주시고 바로 아래 기억에도 체크해 주시면 다시는 이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3.  백신,  보안 프로그램, 방화벽 등 중복 설치 확인 후 제거
     (백신과 보안 프로그램, 방화벽 프로그램 등이 정상적인 프로그램까지 차단하여 저장이 안되고 계속 반복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1) 알약, V3, 네이버 그린,  노턴안티바이러스, 기타 백신 프로그램 중복 된거 제거

      2)  보안프로그램(No pishing, 유해차단프로그램, 은행권, 증권 보안프로그램) 삭제

      3) 방화벽 설정이 높게 설정 되어 있으면 보통으로(비스타일 경우 보호모드 해지) 변경.





       * 이렇게까지 설정 해도 오류보고창이 뜨면 윈도우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이 많이 손상된 것입니다. 익스플로러 먼저 재설치 확인 후 윈도우 재설치를 권장 해 드립니다.
 




  • (주)웨이브홀딩스
  • 제휴문의 : two7000@hanmail.net
  • 본사사옥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19 죽전메디뷰 5F
  • 강남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0, 삼안빌딩 7층
  • 대표전화 : 1544.0591
  • 팩스 : 031.897.0564
  • 통신판매 : 제2011-용인수지-0023호
  • 신고번호 : 제73호
  • 대표자명 : 김명자
  • 사업자등록번호 : 2118742130
  • 법인등록번호 : 1101112901977
  • copyright(c) 2016 waveholdings all right reserved
  • 홈페이지 내 이미지 저작권은 텐스토리에 있으므로 무단으로 배포 및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WAVE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