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신된 쪽지가 없습니다.
전체보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이용한 문의 사항 중 자주하는 문의 모음

3단계) 학습시 인터넷 오류 창이 뜨거나 화면이 팅 길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rsinter) 작성일2010-11-05 20:08 조회8,212회

본문




-. 특정 페이지의 로딩불가(화면이 하얗게 표시되거나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 증상 등), 학습중 멈춤현상 등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오류가 발생할 때 다음 방법을 따라 조치하시면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1. 세팅 전에 반드시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해 줍니다.

2. [시작] → (설정) → [제어판] → [인터넷 옵션] 아이콘 클릭!

※ '인터넷 옵션'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 경우
[네트워크 및 인터넷 연결] → [인터넷 옵션]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젼 확인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클릭 - 버젼 확인 가능


4. 인터넷옵션 고급탭으로 이동 고급 설정 복원 → 원래대로 → 적용 → 확인


5. 일반탭으로 이동 → 삭제 → 암호를 제외한 나머지 체크박스 모두 체크 → 삭제 → 적용 → 확인


6. 위와같이 진행 후 익스플로러를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렇게까지 설정 해도 오류보고창이 뜨면 윈도우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이 많이 손상된 것입니다. 고클린, 네이버클리너 등으로 PC최적화 후 백신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 검사 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였는데도 이용이 불가할 경우 컴퓨터에 문제가 있으므로 서비스센터 점검 또는 윈도우를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 (주)웨이브홀딩스
  • 제휴문의 : two7000@hanmail.net
  • 본사사옥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19 죽전메디뷰 5F
  • 강남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0, 삼안빌딩 7층
  • 대표전화 : 1544.0591
  • 팩스 : 031.897.0564
  • 통신판매 : 제2011-용인수지-0023호
  • 신고번호 : 제73호
  • 대표자명 : 김명자
  • 사업자등록번호 : 2118742130
  • 법인등록번호 : 1101112901977
  • copyright(c) 2016 waveholdings all right reserved
  • 홈페이지 내 이미지 저작권은 텐스토리에 있으므로 무단으로 배포 및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WAVE FAMILY+